CI 소개

CORPORATE IDENTITY

심볼마크 Symbol Mark

한영아트센터의 심볼마크는 본사의 모든 것을 대표하는 가장 중요한 Identity 요소입니다. 본 심볼마크는 공연/전시의 아트센터로서 정체성을 나타냅니다. 또한, 안에서부터 밖으로 뻗어나가는 듯한 역동성은 한영아트센터의 포부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두 사람이 손을 맞잡은 형태를 통해 기업과 고객, 인간과 자연의 화합을 상징합니다.

...

로고타입 Logotype

한영아트센터의 로고타입은 심볼마크와 함께 본사의 서비스 및 모든 것을 대표하는 가장 중요한 Identity 요소입니다. 본 로고타입은 심볼마크의 콘셉트와 통일성 있는 컬러와 스타일이 적용되어 심볼마크와 함께 기업을 대표하는 시그니처로 완성되며, 특히 심볼마크의 곡선과 어울리도록 끝으로 갈수록 획이 얇아지는 형태로 디자인되었으며 세로획이 가로획보다 굵어 안정감을 줍니다.

시그니처 Signature

시그니처는 심볼마크와 로고타입의 조합으로 한영아트센터의 공식적인 명칭을 표시하기 위해 디자인된 상징적요소와 언어적 요소의 Identifier입니다. 특수디자인된 전용서체로서 공식적인 한영아트센터 회사명을 표시하는 용도 외에는 절대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조합은 한영아트센터의 심벌마크와 로고타입을 가장 효과적으로 조합시킨 정식 표기 형태를 말합니다. 이는 적용 매체의 상황에 따라 공간, 레이아웃 등을 고려하여 기본조합, 국영문 혼용, 영문 조합 중 적절한 것을 선택하여 사용합니다. 조합 사용 시 비례나 간격,크기를 임의로 변경하여 사용할 수 없으며 주변의 다른 요소와의 독립성을 확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전용색상 Basic Color

심볼마크의 색상을 임의로 변경하여 사용하면 고유의 기업 이미지가 훼손될 수 있으니 반드시 규정에 맞는 색상으로 사용하도록 합니다. ...